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경리♥기다리며유쾌한일상

2020-09-07 14:00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겸 배우 경리가 네티즌의 말에 '시원한 대처'로 화제가 됐다는 기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경리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갑갑해서 집콕 아니고 '차콕' 짧게 drive하고 무사귀가!"라는 글과 영상 하나를 게재했는데 영상에는 차 안에서 오랜만에 외출하며 한껏 신이 난 경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리고 3, 4위에는 배우 황정음의 파경소식이 있었습니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황정음은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출신이자 사업가인 이영돈씨와 결혼, 이듬해 8월 득남한 바 있으나 4년 만에 파경을 맞으며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경리, 뱃살 지적에 "이 정돈 재산" '정진운♥' 기다리며 유쾌한 일상

2위 : "매일 밤 그리워 눈물" 김정은, 코로나 생이별 '♥남편' 뽀뽀→달달 카톡

3위 : 황정음, 결혼 4년만 파경... 법원에 이혼조정 신청

4위 : 황정음, 이영돈과 결혼 4년만 파경…"사유는 개인 사생활, 밝힐 수 없어"

5위 : 조우종♥정다은, 최초 공개 '럭셔리 하우스→사내연애'…이휘재도 감탄 "깔끔해"

6위 : 박은영, ♥연하 CEO 김형우 공개 "키스 싫어해, 코로나19 이후 안 했다"?

7위 : 박보검 입대→고경표·이동휘 '미공개 사진+NG 영상 응원' 응팔 찐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