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가수김정민월수입無충격

2020-08-03 11:13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수 김정민이 현재 마이너스 수입과 여전한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달 27일 2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는 가수 김정민이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는데 김정민은 "저는 아침형 샤우팅이다.
아침에도 부를 수 있는데 불러주는 곳이 없다.
아침엔 아이들 학교를 등교시켜줘야 하기 때문에 일찍 일어난다"고 밝혔습니다.
박명수가 "동갑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라고 말하자 김정민은 "1968년생인데 당시 매니저가 시켜서 2살 속였다.
박명수 씨보다 형이다.
10년 동안 70년생으로 속이고 활동하다 이후 프로필을 정정했다"고 밝히며 한 달 수입에 대한 질문에 "현재 마이너스통장을 쓰고 있다.
정확히 580만 원씩 은행에서 빌려 쓴 지 5개월째 됐다"며 "(코로나19 때문에) 행사가 거의 한 건도 없어서 울적하다"라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김정민의 생활고를 들은 DJ 박명수는 "그 기분 안고 '슬픈 언약식'을 불러달라"고 요청해 웃음을 유발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김정민 "월수입無, 5개월째 580만원 은행 대출로 생활비"(ft.♥루미코)

2위 : 남희석, 김구라 공개 저격 "등 돌리고 인상..배려없어" 논란ing

3위 : 제시X이효리, 가요계 '섹시퀸' 손 잡았다…'눈누난나' MV서 '핫한 워맨스'

4위 : 광희, 이효리와 문자 공개..제주서 보내준 애플망고 인증 "대박"

5위 : 싹쓰리 '엠카' 데뷔 동시 1위..린다G, ♥이상순에 "여보, 나 1위했어"

6위 : 홍석천 "남희석 때문에 개그맨 은퇴? 전혀 아냐…믿고 기다릴 것"

7위 : '연하 남편♥' 김준희 "결혼 후 첫 시아버지 생신 파티 참석, 마음 남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