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헐리웃스타나야리베라실종

2020-07-13 14:55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헐리웃 스타 나야 리베라(33)가 4살 아들과 호수에서 보트를 빌려 수영을 하다 실종됐다는 안타까운 기사가 1위와 7위에 랭크되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9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뉴욕타임즈 등 외신들은 나야 리베라가 전날 캘리포니아주 피루 호수에서 보트를 타다가 실종됐다고 보도됐습니다.
나야 리베라는 이날 오후 4살 배기 아들과 함께 호수에서 보트를 빌려 수영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약 3시간이 지난 후, 다른 배가 이 곳을 지나던 중 보트 위에서 홀로 자고 있는 어린아이를 발견해 신고했다.
엄마 나야 리베라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나야 리베라는 올해 33세로 1991년 CBS 드라마 '더 로열 패밀리'로 데뷔했다.
이후 미국 드라마 '글리' 산타나 로페즈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살아있는 한 널 사랑해" 나야 리베라, 4세 아들 두고 실종→경찰 "익사 추정"

2위 : 강남♥이상화, 야간 산책 중 애정행각…꼭 껴안은 '달달 신혼부부'

3위 : 이시영, 가슴 강조한 파격 블라우스…청순 글래머의 정석

4위 : "방송 하차? 나 그만 미워해"…홍선영, 방송 하차요구+외모비하 악플→고통 호소

5위 : 고소영, 평범 일상 속 비현실적 미모 "온라인 수업 체크→장보기에도 관심"

6위 : '우아한 친구들', 17부작 전회 19금 파격 결정..'부부의 세계' 잇나

7위 : "오직 우리 둘" 나야 리베라, 4세 아들 남기고 호수서 실종→전세계 '슬픔 물결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