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길의10살연하아내첫등장

2020-05-25 16:16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채널A '아빠본색'에 길의 아내가 남편과 출연, 방송에 처음으로 등장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될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아빠로 돌아온 뮤지션 길이 자신의 복귀를 누구보다 응원했다는 아내를 공개했습니다.
길은 "여기와는 아주 먼 시골에서 가재를 잡으며 자란, 순수하고 순박한 친구"라며 "저보다 10살 연하이고, 성격은 저와 아주 많이 다르다"고 아내를 소개했습니다.
길은 올해 1월 채널A '아이콘택트'에 장모님과 함께 출연해, 그 동안 아내와 아들 하음이를 숨겨 온 것을 사죄하고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하지만 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아직 혼인신고만 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길과 나란히 앉은 아내 보름 씨는 "그 동안 제대로 나가지도 못했고, 친구들한테 오는 연락도 다 안 받으면서 지냈다"며 "아이가 있다는 것조차 말할 수가 없으니 답답했다"고 힘들었던 일상에 대해 털어놨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아빠본색' 길, 10살 연하 아내 방송 첫 등장 "숨어 살던 힘든 시간"

2위 : 'TV는사랑을싣고'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 6억 빚→'원숭이 별명'

3위 : 박천혁 변호사 "이선빈, 2년간 계약위반..출연료 가압류X무고죄 가능성↑"

4위 : "위기의 97모임" 정국·차은우·재현·민규, 방송하차-국민청원 등장

5위 : 한재석 아내 박솔미, 두 딸과 '만보 걷기'→몸매 관리 "매일 레깅스"

6위 : 웰메이드 "이선빈, 전속계약 위반 독단 활동…형사책임 무섭게 추궁할 것"

7위 : 빅뱅 탑, '러브캐처2' 김가빈과 '럽스타그램' 의혹→열애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