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배우윤주급성간부전치료중

2020-05-04 14:40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윤주(31)가 항생제 부작용으로 인한 간 손상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간 이식자를 찾고 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로 활동 중인 '신 스틸러' 윤주는 감기 치료차 항생제 처방을 받던 중 약물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 급성 간 부전으로 상태가 악화돼 응급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간이 많이 손상돼 간 이식이 불가피한 안타까운 상황이다.
엎친데 덮친격 간에 맞는 이식 기증자가 없어 현재 수술을 못 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배우 김동현이 가수 혜은이와의 이혼 심경을 전했다는 기사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동현은 지난달 29일 스포츠조선에 "내가 지난해 4월부터 이혼을 하자고 재촉했다"고 말했습니다.
혜은이와 김동현은 1990년 결혼했으나 30여 년 만인 지난해 7월 황혼 이혼했는데 결혼 생활 중 김동현의 사업 실패로 인해 두 사람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동현은 "혜은이라는 사람이 김동현 때문에 너무 오랜기간 고생했고 나로 인해서 움츠러들어 있다"며 "이제는 나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나 좀 더 많이 웃고 더 기운차게 인생을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이혼을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랑하는 여인, 내 아이들의 엄마, 내 가장 좋은 친구가 이제 더 높고 멀리 날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간 이식자 찾는 중"…배우 윤주, 급성 간 부전으로 간이식 불가피

2위 : 김동현 "혜은이에 내가 이혼하자 재촉...높게 멀리 날아가길"

3위 : "♥남편 비의 눈물, 자식 위해 죽을 수도"..김태희가 '하바마'로 공감한 모성애

4위 : '아이콘택트' 함소원, 家위해 희생한 母에 "다음엔 내 딸로 태어나"…백지영도 '오열'

5위 : 혜림♥신민철 측근 "오래전 프러포즈, 코로나로 7월 결혼"…소속사 "관심부담"

6위 : 배우 윤주, 항생제 부작용으로 급성 간 부전 "간 이식자 찾는 중"

7위 : "우리집 야인" 고은아 '발로 문어발 먹기' 충격 비주얼 '미르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