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정은채'두번째불륜설'논란ing

2020-04-20 10:17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정은채와 정준일이 10년 전 교제에 서로 상반된 주장을 펼치면서 불륜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7일 오후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 측이 "당시 정은채는 정준일이 유부남인 걸 알고도 만났다"며 "기혼임을 몰랐다는 건 말이 안 된다"고 반격에 나서며 정은채의 입장이 난처해졌습니다.
정준일 측은 "현재 정준일이 작정하고 정은채를 속인 사람이 됐다"며 "전혀 사실과 다른 내용 때문에 무차별 공격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주장했지만 정은채 측근은 정준일과의 불륜설에 대해 "정은채는 유부남인 줄 모르고 만났다"며 "오히려 피해자"라고 밝히면서 동정 여론을 모았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정준일과 정은채가 10년 전 불륜 관계였다고 보도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정준일 "기혼 알았다" 반격→'몰랐다던' 정은채 '두번째 불륜설' 논란 ing

2위 : 정선아 측근 "예비신랑 케미컬 무역사업가, 中 어학연수서 만나 결혼결심"

3위 : 이지혜, 남편 해명에도 '강은비 축의금' 루머는 계속…결국 직접 해명 "사실 아냐"

4위 : '부부의 세계' 박해준 컴백 23.6%..김희애 뒤흔드는 반전의 서막

5위 : 아들보다 6세 어린 남친 생긴 네이마르 어머니, 네이마르가 SNS에 남긴 말

6위 : 정준일 "기혼 사실 숨긴 적 無" vs 정은채 "유부남인 줄 모르고 만나"

7위 : '런닝맨' 유재석 "전소민, 의사가 입원 권유.. 금방 밝게 돌아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