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반의반'결국12회로조기종영

2020-04-13 10:09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반의반'이 결국 조기종영으로 마무리된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8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이숙연 극본, 이상엽 연출)이 12회로 조기종영된다"고 밝혔습니다.
당초 16부작으로 기획됐지만, 연일 자체 최저 시청률을 기록해 이 여파를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7일 방송된 '반의반' 6회는 결국 1.2%(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 등이 등장하고 있는 '반의반'은 초반 로맨스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지만, 과하게 등장하는 첫사랑 스토리 등으로 인해 주인공들에 대한 감정이입이 방해를 받는다는 평을 받으며 하락세를 면치 못했습니다.
2.4%로 시작했던 시청률은 현재까지 1.2%로 반토막이 난 상태다.
특히 전작이 기록했던 '방법'의 최종회 시청률인 6.7%에도 한참을 미치지 못해 비판받았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2년 만에 tvN 월화 최저..'반의반' 결국 12회로 조기종영

2위 : 김상혁, 송다혜와 결혼 1년만 파경→직접 심경 고백→라디오서 입 열까

3위 : 소지섭 최측근 "최근 ♥조은정과 스몰웨딩..오래전부터 조용한 예식 계획"

4위 : '부부의세계' 측 "파괴왕 박해준의 컴백, 김희애 세계는 다시 폭풍 속으로"

5위 : "부부됐다"…소지섭, 17세 연하 조은정과 스몰웨딩

6위 : '슬의생' 정경호→곽선영, 김준한→전미도에 ♥고백…전미도, 조직 검사'

7위 :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반토막 수입에 비상→강제 알바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