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양준일,확바뀐헤어스타일화제

2020-02-10 09:53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 주에는 가수 양준일이 머리를 풀고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양준일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LWAYS THINKING OF YOU"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는데 공개된 영상에는 종이에 열심히 사인 중인 양준일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트레이드마크인 긴 웨이브 헤어에서 깔끔한 단발머리로 변신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다음으로 김건모 성폭행 사건이 파국으로 치닫고 있다는 기사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3일 김건모 아내인 장지연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 출연 중인 김용호 전 스포츠월드 기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는데 김 전 기자는 1월 18일 강용석 변호사, 김세의 전 MBC 기자와 함께 대구에서 진행된 가세연 강연회에 참석해 장지연이 과거 배우 이병헌과 교제하고 동거까지 했다는 암시를 줬습니다.
이에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측은 "결혼과 아무 관계가 없는, 확인되지 않은 남자관계를 들먹이며 가족을 공격하는 건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며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양준일, 확 바뀐 헤어스타일…꽃미모+살인 미소에 '심쿵'

2위 : 가세연 추가폭로 "'고소' 장지연, 유명 男가수와 결혼할뻔…김건모, 피해자 알아"

3위 : '도도맘' 역풍 맞은 강용석, 김건모·장지연 폭로 '양치기' 될까

4위 : 이용진, 호칭 논란 후폭풍ing…'게릴라데이트' 영상삭제→소속사는 묵묵부답

5위 : 박서준X김다미 기습 입맞춤♥..'이태원 클라쓰', 9.4% 美친 상승세

6위 : "3개월 안에 돌아갈 확률 80%"…'골목식당' 백종원, 팥칼국수집에 쓴소리

7위 : "황당vs응원"…쿨 이재훈, 11년만 결혼+두아이 고백→극과 극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