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The All New V40이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선정한 '3월 이달의 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저속 추돌 방지 시스템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를 비롯해 차선을 벗어나면 핸들을 바로 잡아주는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ane Keeping Aid)', 사각 지대에 있는 차를 감지해 경고 해주는 '사각 지대 정보 시스템(Blind Spot Information System)', 그리고 원 터치 만으로 간편하게 주차 할 수 있는 '평행 주차 보조 시스템(Park Assist Pilot)' 등을 탑재하며 완성도 높은 안전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세련된 디자인 역시 강점이다. 물 흐르듯 유연한 측면 바디라인과 낮고 강렬한 전면부는 프리미엄 해치백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며, 내/외부 곳곳에서 느껴지는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국내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에는 2.0L디젤과 2.0L 가솔린 엔진 적용 모델을 선보이며, 가격은 36,900,000(VAT 포함)원부터 45,900,000원(VAT 포함)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볼보차코리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