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이소, 여름시즌 맞이 수영용품 기획전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7-17 19:49


다이소, 여름시즌 맞이 수영용품 기획전 진행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다이소)가 여름철을 맞아 '수영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수영용품 기획전은 수영을 취미로 시작하거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해, 수영훈련용품, 수영가방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수영훈련용품은 수영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에 초점을 맞췄다. '수영 보조 킥 판'이 대표적이다. 킥 판은 수영을 처음 배우는 이들이 수영 중 균형을 유지하는 요령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영용 핸드패들'은 물의 저항을 키워 팔과 손목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손목과 손가락을 고정해 주는 밴드가 있어 안정적으로 수영할 수 있다. '수경 연결형 귀마개'는 귀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수영 자세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물안경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분실의 위험을 줄여준다.

물에 닿아도 젖을 걱정이 없는 재질의 수영가방도 선보인다. 각각 다른 크기의 주머니에는 선크림, 세면도구, 빗 등 다양한 수영용품을 보관할 수 있다. 생활방수가 될 뿐만 아니라 입구를 단단히 조일 수 있는 '스트링 수영 가방'은 메고 다닐 수 있는 어깨끈으로 해변이나 풀장에서 보조가방으로 사용하기에도 유용하다. 앞쪽에는 지퍼로 여닫는 주머니가 있어 자잘한 소품을 넣기 좋다.

다이소는 수영모자를 비롯해 다양한 수영용품도 선보이고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취미나 운동으로 즐기기 좋은 수영에 관심을 두고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스포츠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