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앞두고 하트 패키지가 돋보이는 '러브 포션 신메뉴' 3종과 '사우어 하트모양 구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초콜렛 러브 포션'은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진한 초콜렛과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조합해 하트 보틀에 담아낸 초콜릿 밀크티다. 초콜렛과 얼그레이 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타피오카 펄로 식감까지 살렸다.
'타로 러브 포션' 은 공차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 크러쉬에 하트 코코넛 토핑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카페인 성분이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다, 호불호 없는 맛과 매력적인 비주얼의 하트 코코넛 토핑으로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차코리아는 '러브 포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러브 스티커 DIY 컨테스트' 이벤트를 2월 2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러브 포션 신메뉴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DIY 스티커로 하트 보틀을 꾸미고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주 목요일 당첨자를 선정하여 공차 모바일 금액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신메뉴는 공차만의 레시피로 만든 달콤한 밀크티와 크러쉬, 사랑스러운 하트 보틀 패키지로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맛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고객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