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년을 여는 신상품으로 '코닥 카메라클럽(KODAK CAMERA CLUB)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상 라인의 주력제품인 '카메라클럽 리버시블 재킷'은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시블 형태이다. 한 면은 보온성이 높고 포근한 느낌의 플리스 소재를, 다른 한 쪽은 스포티함이 물씬 풍기는 우븐 소재를 사용해 취향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양면에 각각 다른 디자인의 코닥 로고, 레터링 등으로 변주를 주고, 안쪽 지퍼 라인에 3가지 컬러의 띠를 둘러 디테일 포인트를 주었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그린 총 3가지.
'카메라클럽 피그먼트 맨투맨'은 피그먼트 워싱 기법으로 제작해 코닥 특유의 빈티지한 색감이 특징이다. 어깨선을 살짝 내려오게 재단한 세미오버 핏으로 가볍고 촉감이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레드, 아이보리, 그린, 차콜 총 4가지가 있으며 조거 팬츠 또는 반바지와 셋업으로 착용 가능하다.
코닥어패럴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새내기들을 위해 신상품 '파운디 프레임 백팩'을 비롯한 백팩 구매 시, 신제품 슬라이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오늘 19일부터 진행한다.
코닥어패럴의 '카메라클럽' 컬렉션 제품과 '파운디 프레임 백팩'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닥어패럴은 오는 1월 25일 서울 성수동에 코닥어패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코닥(Kodak)의 아카이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포토 스팟과 오직 성수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커스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