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는 SK매직과 전략적 업무 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고, 가전 시장 경쟁력 강화 및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을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필립스생활가전의 커피머신과 SK매직의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을 출시하여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 플랫폼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등의 내용을 추진하기로 했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신봉규 대표이사는 "필립스생활가전이 국내 렌탈 업계 강자인 SK매직과의 상호 협력으로 인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특히 최근에는 커피 가격 인상으로 부담을 느낀 소비자가 홈카페로 눈을 돌리고 있다. 주기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기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 및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는 지난 1월 신세계 그룹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SSG 닷컴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한 데 이어 렌탈 가전 기업인 SK매직과 본 파트너십을 맺었다. 필립스생활가전은 다양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기회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