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러쉬, 전세계 정신건강 분야 돕는 배쓰 밤 '리얼라이프'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9-20 15:14


러쉬, 전세계 정신건강 분야 돕는, 배쓰 밤 '리얼라이프' 출시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정신건강의 소중함을 알리는 배쓰 밤 '리얼라이프(IRL, In Real Life)'을 출시한다.

본 제품은 영국 유명 인플루언서인 조엘라 설립자 조이 서그(Zoe Sugg)와 러쉬 제품 개발자 잭 콘스탄틴(Jack Constantine)이 함께 개발했다. 제품의 판매 수익금은 인터넷 중독, 악성댓글 및 사이버 폭력 예방, 자살 예방 등 정신건강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와 개인에 기부할 계획이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조이 서그'의 제안으로 저녁 노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그녀는 노을지는 하늘은 항상 아름답고, 그때가 하루 중 가장 마음이 편안하고 맑아지는 시간이라고 생각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전하기 위해 이를 제품에 반영해 입욕을 하면서 노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한편, 러쉬는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리얼라이프' 출시와 함께 '나는 충분하다(#SEFELOVE)'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를 통해 정신질환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 또한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심각해진 불안과 우울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