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엔 콜라겐재생이 효과적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12-13 09:00



노화가 점점 진행되는 나이는 20대 중반부터이다.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생기는 주름은 눈이나 입가 피부가 얇은 부위부터 점점 생기기 시작하는데 주름뿐만 아니라 모공이 커지는 증상 등도 나타날 수 있다. 이를 개선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리프팅 시술이다.

최근 주목받는 리프팅 시술 중 하나는 지니어스 리프팅이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이 미국법인과 4년에 걸쳐 개발한 의료기기로 에너지 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인텔리전트 케어 시스템과 실시간 AI 에너지 컨트롤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임피던스 에너지 컨트롤 기술은 환자의 피부 속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원하는 위치에 정확한 양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피부 속에 응고된 점 응고점(coagulation)을 생성하고 피부자가 치유(wound healing)를 유도하여 약화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리모델링하여 결과적으로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 준다.

지니어스 리프팅은 콜라겐을 재생시켜 피부 처짐이 심한 부위의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 처진 피부를 올리는 효과도 있다. 콜라겐 볼류마이징을 통해 피부가 얇고 얼굴살이 적어 주름이 쉽게 생기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며 볼륨과 탄력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기계는 이러한 기술 외에도 등록받은 특허기술인 3D프락셔널 RF(3D Fractional RF)을 적용했으며 올 2월에는 유럽통합 규격인증(CE)를 승인받은 바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은 이 기구는 기계 사용에 대한 노하우가 있어야 하는 만큼 시술을 받을 때는 전문의가 상주한 경험이 풍부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시술 후엔 피부를 충분히 진정시켜주고 수분크림을 지속적으로 발라주는 등의 관리가 중요하다. <스포츠조선 medi@sportschsoun.com>

도움말: 유로성형외과의원 최준용원장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