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리굿 조현,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학술대회서 디바비바 소개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11:25





지난 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33차 추계학술대회에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필러 'DIVAVIVA(이하 디바비바)'를 소개했다.

디바비바는 '여신(DIVA)'와 '축복(VIVA)'의 합성어로 여신으로 거듭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필러이자 '자연스럽고, 안전하게'라는 KEY MESSAGE를 가지고 있는 유영제약의 HA필러이다.

유영제약은 1997년부터 20년 이상 쌓아온 히알루론산 제제의 생산공정 노하우와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토대로 HIVE(Hybrid Technology Improving Viscosity and Elasticity)기술을 개발 및 적용해 디바비바의 점탄성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날 강연은 피부, 비만, 탈모, 성형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했다. 그 중 SNS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동안시술의 대표주자인 필러시술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디바비바 필러 역시 관심의 대상이 됐다.

또한, 여신 필러 '디바비바' 행사장에 아이돌 조현이 빨간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여신미모를 자랑하며 포토존에 참석하여 많은 참석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스포츠조선 medi@sportschso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