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오빠닭', 단짠단짠의 정석 신메뉴 '간즈앙치킨' 출시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10:53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에서 지난 9일 신메뉴 '간즈앙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간즈앙치킨은 주재료인 '간장'과 유행어 '가즈아'를 합친 언어 유희적 네이밍으로, 새롭게 출시한 간즈앙치킨이 간장치킨계의 강자로 떠오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간즈앙치킨은 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일품인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인 간장치킨으로, 단짠단짠의 정석인 맛을 보여준다. 베이크 또는 로스트 두 가지 타입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한 마리 또는 순살로 주문할 수 있다. 베이크와 로스트 타입 모두 한 마리 17,900원이며, 순살과 날개는 18,900원에 주문 가능하다.

오빠닭 관계자는 "오빠닭의 신메뉴 간즈앙치킨은 단짠단짠의 중독성 있는 맛의 간장치킨으로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다"라며 "메뉴명처럼 간즈앙치킨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치킨 브랜드 오빠닭은 국내 유일 구이육 제조 방법 특허를 획득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다.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엄선해 오빠닭 특제 염지제를 사용, 치킨 전용 오븐으로 단시간 고온으로 조리해 치킨 고유의 풍부한 육즙을 간직하고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내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춘 웰빙 건강 치킨이다.

또한 오빠닭은 홀 매장으로 '치맥' 문화를 정착시킨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 구성과 다양한 메뉴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한 치킨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