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시 합격자 발표로 수시 전형이 마무리됐다"
내년도 수능은 새 교육과정이 적용되는 2022학년도 수능에 대비해 범위가 소폭 변경돼 재수를 하려는 학생들의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국내 최대규모 여자전문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에서는 내년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위해 '2021 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수능 준비를 할 때에는 학생 자신의 확고한 결심과 꾸준한 학습이 필요하지만, 수능에 최적화된 수능 전문 강사진의 강의와 학습관리도 필요하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에서는 EBS, 이투스,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대성마이맥 등 온라인 최고의 강사진과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며 학생과 함께하는 전임 강사진이 수능에 맞춘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한다.
국, 영, 수 주요 과목의 개념 체계 구축으로 수능기초를 확립하는 수업은 수능 출제 전범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학 과목 정규 수업 이해도가 낮은 학생들을 위해 수학 기초 완전 정복 프로그램을 함께 개설한다. 수업 후 테스트 평가를 한 뒤 1:1 질의응답을 통해 취약과목을 분석, 관리해 보완하며, 학습 플래너를 통해 자기주도 학습을 습관화하게 한다.
또한,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 여학생만이 등록 가능해, 남?여 이성 교제를 원천 차단하며, 흡연, 휴대폰, PMP, 디지털카메라 등을 금지해 온전히 학습에만 집중 가능한 환경을 조성해준다.
1인 2담임제(학과 담임선생님, 생활 담임선생님)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관리와 생활관리 모두 관리하는 여자 전문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2021 재수선행반은 12월 29일부터 약 7주간 진행되며, 문과?이과 총 2개 반, 각반 3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관계자는 "2021학년도 수능을 위한 맞춤 학습 커리큘럼과 생활 지도로 재수를 준비하는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입학 시나 입학 후 모의고사 성적에 따른 각종 장학금 제도도 준비해 학생들의 재수 생활을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