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객만족도 1위] 세진엘티, 다중기능 포토부스로 글로벌 시장 겨냥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12-27 10:01



IT 솔루션 개발 업체인 (주)세진엘티가 트렌드 감성 네컷 포토부스 '셀피스타'를 앞세워 아케이드 사업 강화에 나선다.

포토부스 셀피스타는 네컷 사진 촬영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포토부스로 여러 가지 콘셉트의 사진촬영, 촬영된 사진 카카오톡 전송,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국어 지원, 사진촬영 시 기존 1만1000원 영화를 7500원에 예매할 수 있는 영화 할인, 여행ㆍ숙박할인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콘텐츠로는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 즉석 인화 기능과 여권사진, 비자사진 등 국제규격 사이즈에 맞는 증명사진 촬영 기능을 갖췄다.

사진관에 찾아가 비싼 돈을 주고 인화를 기다릴 필요가 없고, 저렴한 가격에 즉석 촬영이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는 게 세진엘티 측의 설명이다.

특히 신세대의 놀이문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트렌드한 감성을 불어 넣어 '톰'과 '셀비'라는 캐릭터를 탄생시켜 셀피스타의 스토리텔링에 접목시켰으며 톰&셀비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예정으로 포토부스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아가고 있다.

셀피스타는 기기 전면 LED 광고판과 자판기 부착으로 추가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모바일 원격 개ㆍ폐점, 본사의 20년 경력 노하우로 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2018 베스트히트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세진엘티 관계자는 "포토부스라는 신세대의 놀이문화를 이끌어 나아가기 위해 인스타그램 소통, 캐릭터 원소스 멀티유즈 등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여 운영해 나아갈 것"이라며 "브라질과 베트남 수주를 바탕으로 세계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