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스포츠 브랜드 (주)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가 전개하는 JDX멀티스포츠는(이하JDX) 오는 18일 개최되는 더 CJ컵 앳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에 공식 후원사로참여한다고 밝혔다.
작년 총 3만 5000명의 갤러리가 찾은 가운데 2만여 명이 제품을 구매하며 대회 첫날부터 CJ컵 공식 티셔츠와 모자가 완판되고 물량 부족 현상을 겪는 호조를 보였던 JDX는 올해 전체 갤러리 4만명 이상을 예상하는 대회 측의 의견에 따라 공격적으로 물량을 증가시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JDX의 MD SHOP은 가을,겨울 신상품을 비롯해 CJ컵 대회의 공식 티셔츠 5종,모자 6종,골프타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이와 함께 각 상품을 묶어 기프트 패키지 상품도 선보이며 갤러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국내에 이미 높은 인지도를 구축한 JDX는 글로벌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LPGA의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이어 PGA의 더 CJ컵 앳 나인브릿지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광고 보드, LED 전광판, MD SHOP, 대회 진행요원 2000명의 공식 유니폼을 제공함으로 브랜드를 노출함은 물론 방송 중계 가상 광고등을 통한 브랜드홍보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신한코리아 마케팅팀 김길웅 이사는"작년에 이어 더 CJ컵 앳 나인브릿지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작년 대회를 마치고 쉼 없이 2018년 두번째 대회를 위해 JDX도 끊임없이 고민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했으며, 올해는 작년도다 더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는다."고 전하며"JDX는 앞으로도 대회 후원뿐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홍보로 국내 인지도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