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TX NEUM 동홍' 제주토평지역주택조합 창립총회 성공적인 개최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8-10-15 13:39





'STX NEUM 동홍'의 조합원 모집 진행이 안정적으로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4일 제주토평지역주택조합 창립총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홍보관 오픈 하루만에 1천여명이 몰리며 큰 호응이 지속되고 있는 'STX NEUM 동홍'은 총회에서 조합장과 임원, 대의원 선출이 이뤄지며 주택조합규약도 발표되었다. 사업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한 설명회도 열었다.

'STX NEUM 동홍'은 17개동 총176세대 규모이다. 서귀포 최대 아파트 단지인 약 3,000세대가 있는 동홍동 일대의 시작점에 위치하게 될 'STX NEUM 동흥'은 좋은 지리적 요건과 주변환경 인프라를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

'STX NEUM 동홍'은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최신 시설과 거주민의 편의를 극대화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게 된다. 주민운동시설, 피트니스 등 커뮤니티시설을 강화할 예정이다.

'STX NEUM 동홍' 인근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플러스마트, 서귀포 매일올래시장, 서귀포 의료원, 서귀포 제1청사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위치해 있다. 또한 서귀포초등학교, 서귀포중앙초등학교, 동홍초등학교, 서귀포중학교, 서귀포중앙여자중학교, 서귀포고등학교, 삼성여자고등학교 등 교육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

1132도로, 1136도로, 156도로, 1115도로, 서귀포시외버스터미널 등 편리한 교통 환경을 자랑하며 서귀포항,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문부공원, 칠십리시공원, 태평근린공원 등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도 마련돼 있다.

'STX NEUM 동홍' 관계자는 "STX NEUM 동홍은 서귀포 아파트를 대표하는 최고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며 "현재 조합원 모집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주택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시도 서귀포시 법환동 1637에 위치해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