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쁘띠엘린의 덴마크 감성 디자인 브랜드 릴헤븐이 2018년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릴헤븐은 이번 F/W 시즌 디자인 테마로 '위트 있는 메시지'를 컨셉으로 아이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타운캐주얼군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기존 릴헤븐의 베스트 아이템인 유아 실내복 라인은 프리미엄 소재인 모달을 사용해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내의와 보온 티셔츠 및 레깅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된다. 두께감 있는 밍크 소재로 방한기능이 뛰어난 수면 조끼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수면 잠옷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릴헤븐 관계자는 "이번 F/W 신제품은 보다 다양해진 제품군과 덴마크 감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제품 구성을 다각화해 기존의 내의류부터 외의류를 포함한 다양한 의류 라인까지 원스톱으로 구매가 가능한 종합 유아 의류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F/W 시즌 릴헤븐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