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코레일톡'으로 숙박 예약까지 한번에!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4:40


열차 승차권부터 호텔·리조트·펜션 등 숙박까지...예약 서비스 추가
토탈여행서비스 이벤트
이제 '코레일톡'에서 호텔·리조트·펜션 등 숙박시설까지 예매할 수 있게 됐다.

코레일이 여행 콘텐츠 통합 예약서비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에 숙박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는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열차 승차권과 함께 도착지역의 렌터카, 시티투어, 숙박 등 여행 콘텐츠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울, 대전, 부산 등 주요 역 주변 40여개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 이달 말까지 이용 숙박시설도 특급 호텔부터 한옥 펜션까지 100여개 업체로 늘어날 예정이다.

한편 코레일은 코레일톡 숙박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를 통해 9개 산업·고용 위기대응 특별지역의 주요 역을 방문하는 경우 강릉선 KTX 할인권 4매와 롯데렌터카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레일톡에서 대상지역의 열차 승차권과 여행콘텐츠(숙박, 렌터카, 시티투어, 관광입장권)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상지역(역)은 ▲군산(군산역) ▲목포, 해남(목포역) △영암, 창원, 통영, 거제, 고성(진주역, 마산역, 창원역) ▲울(울산역) 등 9개 지역이다.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평창·목포·익산·안동 지역의 시티투어 초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를 이용해 열차 승차권과 시티투어를 예약하면 지역 시티투어를 단돈 1백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X와 롯데렌터카를 같이 이용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쿠폰도 제공한다. 경품은 기프티콘으로 발송된다.

코레일톡 토탈 여행서비스 이용 후기를 해시태크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에 작성하면 "좋아요" 획득 순으로 210명에게 경품을 준다.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코레일 홈페이지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인터넷 주소(URL)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우 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