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간편식 신제품 7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11 16:38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은 ▲안주 2종 ▲즉석떡볶이 2종 ▲중화덮밥 3종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출시, 제품군을 더욱 다양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론칭한 청정원 '집으로ON'은 일반 가정식을 기본으로 한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고품질의 별미 맛집'이라는 콘셉트로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한 '집으로ON' 안주 2종은 '매콤도가니스지볶음'과 '매콤족발볶음'으로 구성, 혼술족의 술 안주나 야식 메뉴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매콤도가니스지볶음'은 을지로 소재의 맛집 인기메뉴로 소의 사태살에 붙어 있는 힘줄인 스지를 주재료로 한 별미 안주다. 쫄깃한 식감의 스지에 신선한 국내산 야채를 넣고 매콤하게 볶아냈다. '매콤족발볶음'은 창신동 소재 맛집 인기메뉴로 뼈를 발라낸 순살 족발에 신선한 국내산 야채를 넣고 매콤하게 볶아냈다.

'집으로ON' 즉석떡볶이 2종은 떡볶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쫄깃한 밀떡과 소스 외에 탱글탱글한 어묵, 향긋한 김말이, 노릇노릇한 만두 등 떡볶이와 어울리는 대표 재료들이 모두 들어있다.

이외에 중화덮밥 3종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덮밥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고추잡채덮밥', '마파두부덮밥', '유산슬덮밥'이 있다.

이번에 선보인 '집으로ON' 7종은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상㈜ 박영민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은 오는 31일까지 정원e샵에서 '공감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 리워드'는 고객들의 공감대가 모이면 할인된 금액을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로, 기간 내에 이벤트 상품을 1,000명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100원에 제공한다. 1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금액이 구매 계정에 적립된다. 이벤트 상품으로 신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덮밥' 3종(고추잡채덮밥?마파두부덮밥?유산슬덮밥)을 선보인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