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삼백케이(1300K)의 인기 브랜드 '아이카사'와 '이태리숍'이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트맨'에서 그 존재감을 자랑했다.
터키에서 온 아이카사는 수입 제품이지만 편리함과 제품력 그리고 디자인의 입소문으로 우리나라의 국민수납장이라는 타이틀을 얻어 대한민국 제품으로 일본에 진출하게 됐다. 세가지 다양한 크기에 접어서 수납할 수 있는 아이카사는 용도에 맞게 사이즈를 고를 수 있고, 실내, 실외 어느 공간에서나 테이블, 판매대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필요하지 않을 땐 접어서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과 정리가 간편하다.
이태리숍 목욕용품 또한 눈길을 끌었다. 어린 시절 엄마, 아빠와 함께 갔던 옛 목욕탕 감성을 재해석한 생활디자인 브랜드 이태리숍의 목욕용품은 지난 3일(목) 2회 방송분에서 히트맨들이 나고야의 한 온천에서 승진을 위한 판매미션을 제품으로 등장해 소비자의 관심을 높였다.
1300K 관계자는 "방송 후 많은 천삼백케이 고객분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일부 인기 제품은 조기 품절이 예상되어 추가 재고를 준비 중이다"며, "실제로 아이카사는 사용하지 않을 때 접어둘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태리숍은 디자인적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한 상품들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카사와 이태리숍은 천삼백케이(1300K)에 입점 되어 공식 판매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300K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