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Coleman)'이 소비자들에게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이하 우아캠) 시즌2' 캠페인을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캠핑 프로그램은 초보자들을 위해 장비 교육부터 응급조치 요령, 요리 등 캠핑 전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게 마련됐다. 텐트와 타프(그늘막) 등 기본 캠핑 장비에 대한 교육을 시작으로 가족 텐트를 직접 설치해 볼 수 있으며,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 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야외 활동시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심폐소생술, 응급처치 요령 등을 쉽게 배울 수 있는 실습 기회 또한 마련되어 있다.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가족 문패 만들기와 비즈 공예, 밤 하늘 별자리 찾기 등과 개별 레크레이션이 예정돼 있다.
우아캠 캠페인 공식 협찬사로는 백설과 산들애, 너프건, UCC 커피, 츄파춥스, 메디폼 등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한대웅 이사는 "캠핑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초보 패밀리 캠퍼들에게 캠핑의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우아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글로벌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서 소비자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캠핑 문화를 구축하려 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