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무료점검 등 '봄봄봄' 서비스 캠페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4-24 15:58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5월말까지 자사가 운영하는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봄봄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5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5가지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방문 고객들은 한성자동차 전문 서비스 센터 기술진으로부터 봄맞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액세사리를 선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의 소모품으로 구성된 컴팩트 패키지 또는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스포츠와 쇼퍼 가방을 증정하고, 한성자동차 평생무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와이퍼 블레이드 또는 콤비네이션 필터를 무상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자사가 운영하는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2010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에게 엔진오일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이번 기회에 무상점검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에 한성자동차의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를 경험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