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랜뉴클리닉, 바쁜 현대인들이 주목하는 웰에이징 서비스 시작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1-22 10:19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 변화에 발맞춰 현대인들의 삶 또한 발 빠르게 바뀌고 있으며 그들의 관심은 안티에이징을 넘어 웰에이징을 주목하고 있다.

과거에는 노화를 거스르는 안티 에이징이 유행했지만 요즘은 세월을 거스르는 안티에이징보다 웰에이징, 즉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나이 들어가는 것을 선호한다는 뜻이다.

특히, 빠른 속도로 고령화 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대한민국은 몸속부터 다스려 보다 젊고 건강하게 나이들어가는 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비상할 정도로 높다.

그렇다면 우리는 웰에이징 시대에 맞춰 무엇을 대비하고 준비해야할까?

브랜뉴클리닉의 윤성은 원장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웰에이징에 알맞은 여러 가지 검사로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한다.

웰에이징 검사에는 유기산 대사와 중금속, 미네랄을 분석하고 활성산소 수치를 확인하는 기능의학 검사와 DNA를 검사하여 개인의 피부상태, 다이어트는 물론 한국인 사망률 1위인 암 발병률까지 예측해주는 유전자 검사가 있다.

질병은 유적적인 요인과 환경적인 요인이 합쳐서 발생하는데 기능의학검사나 유전자 검사를 통해 질병 발생 위험도를 파악하고 유전적 개인특성을 확인하여 개개인별 맞춤 건강관리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발빠르게 웰에이징 검사를 도입한 브랜뉴 클리닉에서는 1월부터 본격적으로 웰에이징 검사들을 시행하고 있다.


브랜뉴클리닉 이용자들은 피부질환, 장질환, 만성스트레스 및 항노화 검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유전적 위험도를 분석하는 개인유전자분석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청담 브랜뉴클리닉의 윤성은 원장은 "웰에이징 검사는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이나 만성피로, 우울, 무기력증, 어지러움증 등의 증상이 있는 현대인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검사이며 이 검사를 통해 현재 질병의 유무를 판단하는 것이 아닌 미래 질병발생 위험도를 예측하여 건강한 미래 설계를 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