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겨울 스포츠 시즌 렌탈샵 '북적'… 최신 장비 갖춘 웰리힐리파크 스키샵 인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12-26 15:32



직장인 A씨는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 스키를 올해 배워보기로 마음 먹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장비를 준비하는 것부터 만만치 않았다. 가격도 비싼데다가 처음 시작하는 만큼 개인 장비를 풀세트로 구비하기는 부담스러웠다. 조금 더 여유 있고 편하게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믿을 수 있는 렌탈 업체를 찾아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로 했다.

스키와 보드의 시즌이 돌아왔다.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겨울 스포츠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A씨처럼 처음 겨울 스포츠에 도전장을 내는 사람들도 많아지면서 스키장과 스키 렌탈샵도 북적이고 있다.

스키 장비를 렌탈할때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렌탈샵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초보자의 경우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가의 안내를 받아야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매 시즌 새로운 장비로 손님을 맞는 렌탑샵이 있어 눈길을 끈다.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스키샵 '네이버스키닷컴'에서는 매년 새로운 인테리어와 최신의 장비를 준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KTX 경강선 개통으로 웰리힐리파크 스키장 이용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면서 렌탈샵도 바빠졌다.

최신 장비와 고퀄리티 장비로 웰리힐리파크에서 유명한 렌탈샵인 네이버스키닷컴은 장비 대여뿐 아니라 스키·보드 강습, 리프트·곤돌라 예약도 최저가를 보장한다. 개인이나 단체, 커플이나 가족 단위 등 모든 손님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와 리프트 할인 등 최대의 할인율도 적용하고 있어 입소문이 났다.

스키장 개장일에 맞춰 미리 예약을 받고 있으며 펜션이나 콘도 등에 연계가 되어 있어 문의가 가능하다. 매년 가족과 함께 네이버스키닷컴을 찾는다는 B씨는 "매년 새로운 장비를 빌릴 수 있고, 모든 부분에 있어 주인이 직접 관리를 하고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