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철 측, 걸그룹 성희롱 투표 사과 "송구스러워, 아티스트에 별도 사과" [공식]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03 13:24


김성철 측, 걸그룹 성희롱 투표 사과 "송구스러워, 아티스트에 별도 사과…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김성철이 걸그룹 성희롱성 SNS 게시물 투표에 참여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김성철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3일 "해당 SNS가 논란이 있고 자극적인 콘텐츠를 다루는 채널인지 전혀 몰랐다. 잘못됐다는 문제를 인식하자마자 투표를 취소했다"고 사과했다.

이어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콘텐츠 내에 언급된 아티스트들이 계속 이슈에 오르내리고 피해를 입으신 것 같아 죄송하다. 해당 아티스트 측에는 소속사를 통해 사과의 말씀을 전달한 상황"이라며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 뿐이다.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 앞으로의 SNS 활동도 더욱더 신중하게 해서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게 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김성철은 한 SNS 계정에서 진행된 걸그룹 관련 투표에 참여해 논란이 됐다. 해당 게시물이 걸그룹 무대 영상에 슬로 효과를 입혀 신체 노출 장면을 강조하는 성희롱성 게시물이었기 때문. 해당 투표에는 김성철은 물론 멜로망스 김민석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비판 받았다.

한편, 김성철은 현재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몬테크리스토'에 출연하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