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카페쇼에 가면 '네스카페'가 레시피를 준다!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11-07 10:52





글로벌 커피브랜드 1위 네스카페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는 네스카페는 관람객들을 위해 ▲바리스타 쇼 ▲네스카페 플랜 존 ▲휠 오브 아로마 존 ▲네스카페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바리스타 쇼에서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커피 크리에이터이자 세계적인 바리스타인 올라 퍼슨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및 '네스카페 크레마'를 활용한 스페셜 커피 레시피를 선보인다. 현장 관람객들에게는 시음 기회와 함께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

네스카페 플랜 존은 네스카페만의 커피 농가 상생 프로그램인 '네스카페 플랜'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공간이다. 네스카페 커피의 생산공정을 VR 안경을 통해 360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을 통해 한 잔의 네스카페 커피가 만들어 지기까지의 과정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휠 오브 아로마 존은 네스카페의 커피 솔루션을 시각 및 후각적으로 쉽게 제안하는 공간이다. 네스카페 커피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각 제품의 아로마를 시향해 보고 선호하는 아로마와 바디감의 커피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도 네스카페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샵이 운영되며, 커피 스타일에 맞게 컬러 패널을 교체할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신제품 '칼라스'가 처음 공개된다. 또, 지난 9월 출시한 '루미오'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 내 모든 세션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찍은 관람객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루미오부터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전세계에서 초당 5500잔이 판매되는 글로벌 1위 커피 브랜드로서 커피 애호가들의 축제인 '서울카페쇼'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현장에서 많은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커피 한 잔을 통한 '리얼 커넥션'을 추구하는 네스카페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