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은행 금리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나, 여전히 한국 부자들은 부동산 투자를 가장 좋은 재테크 수단으로 여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지난 8월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금융자산 10억 원 이상인 한국부자들은 대부분 가장 매력적인 투자처로 부동산을 꼽았다.
다만 초보 경매자라면 반드시 경매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알아둬야 한다. 부동산경매교육은 '리더스옥션'에서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교육과 현장교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리더스옥션 부동산경매 & 현장교육은 동시 수강 100명이 가능한 전문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경매전문 교육으로, 법원경매 전문법인 (주)리더스옥션의 실전 경매 사례를 기초로 모든 교육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인 내용을 빠른 시간에 학습할 수 있다.
리더스옥션은 오는 11월 15일부터 <제52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을 실시, 선착순 사전수강신청을 접수 받고 있다. 교육은 11월 5일부터 12월 7일까지 평일반, 11월 18일부터 12월 9일까지 주말반으로 진행하며, 현장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신청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고 11월 26일, 12월3일 12월 5일로 3일간 진행한다.
평일반, 주말반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에서는 경매절차, 용어 등 경매 왕초보를 위한 부동산경매 관련 지식을 교육 받는다. 주택임대차보호법과 상가, 건물 임대차 보호법이나 아파트 등의 실전사례 연습 등으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지식과 돈 되는 경매기술까지 두루 익힐 수 있어 유익하다.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 현장교육에서는 실전에 직접 투입, 제 2의 월급통장 만들기부터 소액으로 강남 부동산에 투자하기, 1천만원짜리 금싸라기 알짜물건 공략하기, 경매법인에서 알려주는 낙찰가 산정 3방식 요령 등, 실전에서 유용한 경매 입찰 방법을 습득한다.
리더스옥션 <제52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은 현재 선착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수강권은 공식 홈페이지 및 티몬, 위메프 등에서 최대 85%까지 할인 받아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