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22일까지 '런닝맨 쇼케이스'를 열고,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캐릭터 의류를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 상품은 '밸크로 맨투맨티', '퍼 집업 베스트', '히트인 실내복세트'가 있다. '밸크로 맨투맨티'는 앞면에 런닝맨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뒷면에는 밸크로 소재로 탈부착이 가능한 이름표가 있어 아이들이 이름표를 가지고 놀이를 할 수 있다. 기모처리가 된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퍼 집업 베스트'는 마이크로폴리스 소재를 이용해 간절기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며, '히트인 실내복 세트'는 히트인 원단을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실내복 상하의 세트다. 사방 스판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함께 아이들의 활동성을 보장한다.
이 외에도 런닝맨 캐릭터를 활용한 도서 제품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국어 학습 만화 '런닝맨 어휘의 신'을 비롯해 '스티커 색칠놀이', '스티커 게임북', '물놀이 색칠북'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G마켓 유아동패션팀 강선화팀장은 "이번에 단독 론칭한 캐릭터 패션 제품의 경우 애니메이션의 인기를 반영해 수개월 전부터 브랜드사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선보이는 것" 이라며 "원작인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이 중화권에서 인기가 많은 것을 반영해 추후 애니메이션 '런닝맨' 캐릭터 상품 역시 G마켓 글로벌샵을 통해 해외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