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트델리', 총 33가지 차별화된 성분 '눈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9-27 13:55



(주)피플앤코(대표이사:최재수)의 퍼펙트스킨 시리즈의 신제품인 '아트델리'가 CJ 오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조기매진의 기록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단백질 팩트로 알려진 아트델리는 런칭 전부터 연예인들 사이에서 이미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으며, 사전판매에서 모두 완판 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트델리는 김우리 샵, 티몬, 위메프, 쿠팡 등 사전예약 판매에서 런칭 후, 단 2분 만에 매진이 되는 성과를 냈다.

이 제품은 피부 단백질 17종과 100% 완벽 일치하는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진짜 피부 같은 리얼 커버가 핵심이다. 차별화된 단백질 성분을 총 33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더불어 베리콜라겐과 59.9%의 에센스가 트리플 아트 마블로 믹스되어 진짜 피부 같은 과즙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또 59.9%의 에센스 성분과, 200여 가지 자연유래성분, 특허 받은 7가지 보습성 분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더 강력한 보습& 피부 재생 효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팩트의 퍼프와 다르게 손가락 모양에 맞춘 핑거퍼프를 적용해 메이크업이 용이하며, 차원이 다른 대리석 마블 기법으로 단 하나도 동일한 디자인의 용기가 없어 모든 고객이 다른 디자인의 팩트로 구매하는 특별한 시그니처 용기를 제공한다.

한편, 에센스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팩트, 파우더 등이 필요 없는 올인원 파운데이션인 "아트델리"는 CJ오쇼핑에서 단독판매중이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