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대표 원장(사진)이 홍콩 유명 병원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한 최신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시술법 강연 등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해 홍콩 현지에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를 론칭한 후 변화된 최신 시술 트렌드와 노하우 등을 전달했으며, 직접 시술을 현장에서 시범적으로 보여주는 핸즈온도 선보였다.
12일에는 홍콩의 저명한 성형외과전문의인 월터 킹(Dr. King Wing Keung, Walter), 다니엘 리(Daniel Lee) 등과 함께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의 새로운 시술법을 공유하고 핸즈온을 통해 이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시술은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프리미엄 시술이지만, 전문의료진만이 할 수 있는 고난도 시술이기도 하다.
지난해부터 홍콩 현지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필러 시술 덕분에 고객들을 중심으로 안티이에이징 바람이 불고 있을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홍콩 방문을 마친 홍 원장은 "지난 해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론칭 이후 홍콩의 키닥터들이 얼만큼 이 시술을 익히고 발전시켜왔는지 확인하는 자리여서, 시술을 교육한 사람으로서 뿌듯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의 보다 발전된 정보를 공유했는데 홍콩의 키닥터들이 조금은 생소해했지만 많은 관심을 보여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웰에이징이 미용성형에서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콜라겐재생을 통한 볼륨과 리프팅 효과를 가져오는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에 대한 관심이 보다 커질 것 같다."는 기대감도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