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가든, 8월 13일까지 한강 세빛섬서 '서머 가든' 운영…피크닉 자전거도 대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7-18 09:09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은 8월 13일까지 서울 반포 세빛섬에 위치한 채빛섬 야외 공간에 '호가든 서머 가든'을 열고 '자전거 대여 부스(The Bike Hous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가든은 호가든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피크닉 자전거와 호가든 생맥주, 포토존, 휴식존 등을 순서대로 즐길 수 있는 스탬프 카드를 제공한다. 스탬프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1인당 1시간까지 세빛섬 일대에서 피크닉 자전거를 이용한 뒤 호가든이 마련한 '서머 가든(Summer Gaarden)'에서 신선한 '호가든 오리지널'과 '호가든 로제'를 생맥주로 즐길 수 있다.

자전거 대여 부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호가든 구매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방문객에게는 사진 촬영과 인화서비스도 제공한다.

호가든 관계자는 "무더위를 식히기 위해 가족, 연인과 함께 한강공원을 찾아 여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며 "호가든이 한강공원에 마련한 시원한 선물과 함께 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