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몰 컴퓨터 대잔치! 삼성,LG노트북과 컴퓨터 최대80% 할인판매
|
그렇다면 이미 만족스럽게 구입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어떤 경로로 최상급 제품을 구매한 것일까? 정답은 전시·렌털 등에 일시적으로 쓰였던 노트북과 컴퓨터만을 소싱해 판매하는 전문 업체이다. 이 분야에서는 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든든몰'이 단연 독보적이다. 든든몰은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노트북·컴퓨터 반값 아울렛'을 신설, 운영하고 있다. 든든몰 담당자는 "성능과 상태에 대한 엄격한 체크를 통과하고 상품화 과정을 거친 제품만을 소싱 판매하고 있어 매월 판매고가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든든몰의 '반값 아울렛'은 고객의 선호와 취향, 주머니 사정을 감안해 다양한 구성의 노트북과 컴퓨터를 최저가격으로 판매한다. 미사용 전시제품, 렌털 제품, 리퍼비시 제품 등으로 꾸몄다. 각 종류의 제품마다 다시 낮은 가격, 높은 가격, 상품명, 제조사, 신상품, 인기상품 등으로 구성을 세분화해 소비자가 편안하게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안내하고 있다. 가격은 일반 제품에 비해 무려 80%까지 할인하는 초대박 세일이다.
또한, 그 밖에 삼성, LG, HP 컴퓨터, 노트북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인 10만 원대부터 SSD 장착모델, 모니터 포함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업무용부터 최신 게임까지 가능한 초고사양 제품들로 든든몰에는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이외에도 쿠첸 정품 밥솥, 블랙박스, TV,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새 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A/S기간도 미사용 전시제품은 새제품과 동일한 1년을 제공하며 리퍼비시 제품이나 렌털 상품은 3개월간 무상 서비스를 한다. 이외에도 노트북가방, 마우스, SSD등 IT 주변기기와 다양한 가전제품을 박스개봉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알뜰 소비를 원하는 고객의 호응을 받고 있다. 고객이 제품을 수령했을 때 만에 하나라도 문제가 있으면 즉시 다른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준다.
사상 최저가 대박 세일 잔치를 기획한 든든몰의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어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가장 싸게 판매하는 기획을 했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아울렛 상품'을 오픈마켓 등에서 공개 판매하지는 않는다. 꼼꼼한 검수를 통과한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기 때문에 찾는 소비자에 비해 공급 물량이 한정돼 있기 때문이다. 좋은 제품을 최대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오줌이 콸콸콸! 걱정끝, 시원하게 고민해결~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