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지오겔,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 3년 연속 수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03 08:39


GSK컨슈머헬스케어의 165년 이상 전통을 가진 스티펠 피부과학사업부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한국 소비자 협회가 주관한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경영, 소비자 권익증진, 소비자 행정, 소비자 입법, 소비자 브랜드, 소비자 친선, 소비자 서비스, 소비자디자인 혁신 등 8개 부문에 대해 우수성을 평가해 선정된다.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aily Moisture Therapy) 페이셜 크림은 피부의 보호막이라고 할 수 있는 지질층과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속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보다 자극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보습 크림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 외 작년에 새롭게 출시된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Daily Defence) 라인은 미세먼지, 담배연기 등 도심 유해물질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 해주는 제품이다. 저자극 보습 성분이 함유된 클린저와, 보습과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나이트 크림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지오겔의 우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피지오겔이 3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경험에서 오는 피지오겔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제품력이 만들어준 결과라고 생각한다. 특히 작년에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 디펜스 라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어서 연속으로 스킨케어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