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인 여드름 치료제로 떠오른 '플라스마 피부관리', KBS 다큐 목요기획 방영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3-22 15:55



좁쌀, 화농성 여드름 및 흉터 치료에 효과적인 플라즈마가 KBS 목요기획에 방영된다.

청소년들의 상징인 여드름은 성인에게도 나타나는 경우가 늘고 있는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최근 3년간 성인 여드름 환자 수는 약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난 상황이다.

이에 KBS 목요기획 다큐에서는 여드름치료에 효과적인 물질인 플라즈마에 대해 소개하고 실제 사례자가 등장해 플라스마를 사용해 피부가 개선되는 과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플라즈마는 아토피, 여드름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물질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 효능으로는 유해균살균, 피부재생, 친수성을 높여주어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KBS, SBS, MBC는 물론 정보&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수 차례 소개되며 안방메디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만성 피부질환 치료에 해결제로 떠오르는 플라즈마에 대해 심도있게 다룰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한편, 성인 여드름 치료는 물론 아토피와 기타 피부질환 치료에 도움을 주는 KBS '목요기획' 플라즈마편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40분에 방송된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