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수많은 시칼파트 중 진짜 시칼파트를 찾다.
아벤느의 시칼파트 S.O.S 크림은 유럽과 올리브영 피부손상개선 부문 판매 1위 제품으로, 다양한 원인으로 민감해지고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피부 손상 개선 크림이다. 아벤느만의 특허 받은 수크랄파트와 구리-아연 복합체 조합이 피부 손상 개선 및 예방을 돕고, 자극 받은 피부 보호 및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또한 진정,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100% 천연 온천수가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막을 형성함으로써 피부 손상 개선 효과를 높이며, 방부제, 파라벤, 인공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벤느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피부손상개선 관련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아벤느의 시칼파트 S.O.S 크림은 특허 받은 복합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며, "이 뿐 아니라 방부제를 포함하고 있지 않아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피부 손상 개선 효과가 여러 피부과 논문을 통해 확인된 우수한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아벤느는 캠페인과 더불어 4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특별 기획전을 통해 시칼파트 S.O.S 크림 100ml 하나를 구매할 경우 하나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풍성한 사은픔 혜택을 제공한다.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