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테가 베네타 & 캘빈 클라인, NEW 여름 향수 출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3-17 09:49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4월초 출시되는 여름 남녀 향수를 모아봤습니다.


2017 씨케이 원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씨케이 원 썸머 오 드 뚜왈렛 #에너지 #밝은 #신선한

남성과 여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향수로 출시된 2017 씨케이 원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사막의 열기 속, 해가 뜰 때까지 즐기는 이국적인 파티를 모티브로 짜릿하고 강렬한 기분을 선사한다고 해요. 올여름 뜨거운 열기 속에 신선함을 느끼고 싶다면 시트러스 스파이시 프루티(citrus spicy fruity) 계열의 씨케이 원 썸머 오 드 뚜왈렛을 선택해보세요.


캘빈 클라인 이터너티 썸머 포 우먼 &맨
이터너티 썸머 포 우먼 &맨 #로맨틱 #고요함 #관능미

노을 지는 사막의 지평선에서 영감을 얻은 남녀를 위한 커플 향수입니다. 로맨틱하고 고요한 여름의 풍경을 좋아한다면 캘빈 클라인 이터너티 썸머 포 우먼 &맨을 눈여겨보세요. 우먼은 플로럴 계열로 장미의 탑 노트와 베이스의 베티베르 오일이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더해주고요. 맨은 향 중심부의 부드러운 샌들우드의 에센스가 관능적인 깊이를 더하는, 푸제어 그린 프루티 프레시 계열이라고 합니다.


보테가 베네타 뿌르옴므 퍼퓸
보테가 베네타 뿌르 옴므 #센슈얼 #강인함 #솔잎향

보테가베네타에서 하우스의 첫 뿌르 옴므 오 드 퍼퓸이라 특별함을 더하는데요. 이탈리아 북부 돌로미테의 베네토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로 시골 수도원의 넓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산들바람, 그 바람에 실려오는 건초, 전나무 방울, 그리고 솔잎의 향을 담았다고 합니다. 케이스 역시 독특해요. 무라노의 유리 제품으로 만들어진 향수병은 실버 그레이에서 튼튼하고 불투명한 블랙 골드로 변화해 깊고 강인한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코티코리아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