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여성복 브랜드 세컨플로어(2nd floor)가 유명 셀럽들의 타투이스트이자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주목 받고 있는 타투이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노보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무엇이 있을지 모르는 이상적인 공간인 2층(2nd floor)이 주는 신비함과 같이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봄의 기운을 담은 희망(HOPE)과 사랑(LOVE)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봄을 상징하는 꽃, 제비, 나비 등 노보의 개성 넘치는 글씨체와 그림에 브랜드 감성을 더한 매력적인 그래픽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노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컬러풀하면서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이뤄진 아이템들이 돋보인다. 또한 세컨플로어의 감성과 타투와 잘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모델 정호연과 지난 가을에 이어 2017년 SUMMER 시즌 다시 호흡을 맞춘 톡톡 튀는 새 광고 캠페인 화보와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타투이스트 노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세컨플로어 매장 및 공식 인스타그램(@2ndfloor_official),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ina1004@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