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화이트데이 남심저격 메이크업 "달콤러블리 매력녀로!'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7-03-13 09:37


쏘내추럴 커버 픽싱 쿠션/ 에뛰드 원더 펀 컬러 아이즈 / 쏘내추럴 리얼 라이트 스트립 카라 /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블러셔 / 쏘내추럴 쏘틴트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서서히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따뜻한 봄의 계절로 바뀌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는 여자들의 손꼽히는 날 중 하나인 만큼 이것저것 신경 써야 할 것이 많다.

이번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얼굴에 생기를 넣어줄 수 있는 따뜻한 컬러들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화사한 핑크와 코랄 입술까지 더해진다면 이미 남심저격은 완료.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으로 썸남, 남자 친구와 함께 사탕보다 달콤한 날을 보내보자.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맞춤 커버

쏘내추럴의 커버 픽싱 쿠션은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가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 완벽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주는 맞춤 컬러 쿠션이다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0.5톤 컬러로 목 피부색과 경계지지 않으며, 한 번의 터치로 피부 잡티는 물론, 모공 및 붉은기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보정이 필요 없는 피부 바탕을 연출해준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해 수정 화장 시 퍼프로 톡톡 두드려 주기만 하면 방금 화장한 듯 온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짜릿한 컬러 퍼레이드

에뛰드의 원더 펀 컬러 아이즈는 다양하고 컬러풀한 색상으로 구성된 9가지의 아이섀도 팔레트 음영 컬러와 컬러풀한 베이직한 컬러부터 스파클링한 글리터까지 팔레트 하나로 화려하게 반짝이는 영롱함, 또렷한 음영감, 등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스로 뭉침과 가루 날림을 줄여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 감이 유지된다.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또렷한 인형 눈매

쏘내추럴의 리얼 라이트 스트립 카라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서클렌즈 낀 듯한 착시효과를 연출하여 인형 눈매를 만들어주는 마스카라이다. 파이버 섬유와 강력한 고정력이 연장한 듯한 올 한 올 살려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고 얇은 레이어 층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풍성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두 볼에 상큼함을

투 쿨 포 스쿨의 체크 젤리 블러셔는 발랄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생기를 만들어주는 블러셔이다. 귀여운 애프리콧, 러블리한 복숭아 코랄, 통통 튀는 체리 핑크, 사과 한 입 베어 문 듯 발그레한 레드 총 5가지의 생기 넘치는 컬러로 과즙상을 완성한다. 말랑쫄깃한 젤리 텍스쳐로. 두 번에 걸쳐 숙성하는 이중 숙성 공법으로 베이스가 뭉치지 않고 가볍게 발리며, 양 볼에 살며시 퍼지며 바르는 순간 촉촉함이 파우더리하게 변한다.

지속력 甲, 선명한 타투 립

쏘내추럴의 쏘틴트는 선명한 고발색 컬러가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하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매트 타입의 립 틴트이다. 얼굴을 밝혀주는 4종의 선명하고 진한 컬러가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한 듯 안 한 듯 초경량 피팅감을 느낄 수 있으며 번짐 없는 틴트 효과로 색상이 오래 유지된다. 또한, 쿠션 어플리케이터가 달려있어 손을 대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부터 풀컬러 립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천연 오일 성분으로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