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네피트, 한 번의 터치 깊은 눈매 섀도우 블렌더 출시

배선영 기자

기사입력 2017-03-09 14:03


사진제공=베네피트

[스포츠조선 배선영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한 번의 터치로 깊은 눈매를 완성해주는 데아리얼 듀오 섀도우 블렌더를 출시했다.

데아 리얼 듀오 섀도우 블랜더는 특별히 디자인된 가이드레일 시스템과 맞춤형 블렌더로 두 가지 컬러를 한 번에 바를 수 있는 섀도우다. 8가지 뉴트럴 투톤 컬러가 완벽하게 조합되어 깊이 있고, 섹시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혁신적인 포뮬러와 아찔한 볼륨감으로 드라마틱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데아리얼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발림성이 부드러우면서 눈꺼풀에 끼지 않고, 8시간 동안 지속되는 포뮬러로 초보자도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성 팀장은 "진한 컬러를 아래로 향하게 바르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깊은 눈매가 완성된다"며, "보다 과감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진한 색상을 위쪽, 밝은 색상을 아래로 향하게 바르면 된다"고 조언했다.

데아리얼 듀오 섀도우 블렌더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sypov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