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부 방어막에 영양분 공급하는 음이온 마사지 EM-100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7-02-09 14:36



라이프론 음이온 저주파 미세진동 마사지 EM-10

미용관점에서 피부는 두 가지 불편한 진실이 있다. 하나는 아름다운 피부는 유전 영향이 강하다는 점이다. 또 하나는 피부가 흡수기관이 아닌 방어기관이라는 점이다.

먼저, 유전이다. 잘 관리된 연예인과 같은 싱싱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진 사람이 있다. 이 같은 젊은 피부, 탄력 넘친 피부는 타고난다. 피부가 좋은 사람과 거친 사람이 따로 존재한다.

다음, 피부는 화장품의 좋은 성분을 흡수하는 데 적합하지 않다. 피부는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조직이 아니기 때문이다. 자외선 등을 막기 위한 단단한 보호막 조직이다. 비싼 화장품을 듬뿍 발라도 잠시 보습 효과를 얻는 정도로 머물 가능성이 높은 이유다. 돈 쓴 만큼 예뻐지기 어려운 게 피부 경제학이다.

그러나 방어기관인 피부를 뚫는 방법은 있다. 좋은 성분의 화장품 흡수율을 높이고, 화장품을 쓰지 않고도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하는 기법이 속속 발표되고 있다. 대표적인 게 하이테크 미용전자 제품이다.


라이프론 음이온 저주파 미세진동 마사지 EM-100과
라이프트론 나노미스트 스프레이 음이온 마사지 NE-100은 인기가 높은 미용전자 제품이다. 면세점에서만 판매되던 이 제품들은 최근 스포츠조선의 쇼핑몰인 든든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라이프론 음이온 저주파 미세진동 마사지 EM-100은 빛나는 눈가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음이온 기술이 적용된 아이 마사저다. 음이온과 저주파 미세 진동기능 조합으로 피부를 빛나게 한다. 초당 200회의 진동은 얼굴 근육 자극과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특히 음이온 기술은 피부 깊숙하게 크림이나 세럼이 흡수되도록 유도한다. 크림을 눈가에 바른 뒤 아이 마사저를 하면 아이크림을 바른 듯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크림이나 세럼의 분자를 3단계 더 소프트하게 흡수하게 하기 때문이다.

라이프트론 나노미스트 스프레이 음이온 마사지 NE-100은 피부를 더욱 더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드는 스킨 매직이다. 저주파 마이크로 진동이 얼굴 근육을 마사지하고, 강력한 미스트로 보습과 물광을 유지하려는 사람에게 관심이 높다.

이 제품의 저주파 마이크로 진동이 얼굴을 근육을 자극, 피부에 활력을 심는다. 또 페이스크림, 영양 크림과 함께 피부를 마사지 하면 영양분을 깊숙이 흡수 되도록 한다.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기에 밝고 젊은 외모로 가꾸는 데 유리하다.


라이프론 음이온 저주파 미세진동 마사지 EM-100의 인터넷 최저가는 54,000원이다. 그러나 스포츠조선의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3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