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온라인마케팅의 시작' 감성 교감하는 소통에서부터 출발하라"

권오기 기자

기사입력 2017-01-11 17:28


"눈높이가 높아진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단순히 나와 있는 명확한 해답만을 제시한다고 해서 그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힘든 시대입니다. 급변하고 있는 지금의 시대는 개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남과는 다른 자신의 필요성까지도 충족시켜줄 수 있는 그 무언가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마케팅 방법이 바뀌는 바야흐로 마케팅 전쟁의 시대이다. 온라인에서 인기가 있는 아이템이나 화두가 되는 것, 즉 온라인의 동향을 읽지 못하면 유행에 뒤쳐진다라고 당연하게 여겨지는 세상이 온 것. 특히 소비를 유도하는 기업은 치열한 경쟁구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온/오프라인에서 빠르고 새로운 마케팅으로 스마트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감성을 교감할 수 있는 소통을 강조하며 온라인 마케팅 및 온라인 컨설팅 전문기업 (주)케이제이컴즈(대표 박기정 www.kjcomms.co.kr)는 다양한 분야 광고주와의 커뮤니티와 성공경험을 기반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곳이다. 이 회사는 국내외의 온라인 흐름을 가장 빠르고 명확하게 분석하는데 중점을 두고 클라이언트가 필요로 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주면서 업계 새로운 변화의 중심에 서고 있다.

어느 분야보다 치열한 마케팅 시장에서 케이제이컴즈의 강점은 열린 마인드를 가진 젊은 구성원을 중심으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나가는 열정과 패기, 전문성이 꼽힌다. 또 클라이언트의 세밀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꼼꼼함으로 고객이 만족 할 때까지 지속되는 추진력을 바탕으로 금융, 법률, 병원 등 사회 전반의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새로운 콘텐츠 창조는 물론 비용대비 고효율의 맞춤형 컨설팅을 공급해주고 있다.

박기정 대표는 "마케팅을 하기 이전에 명확한 타깃 분석도 중요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남들과는 분명 다르게 접근해야하는 전략"이라며 "우리 회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케팅의 가치는 행복에 있으며 누구보다도 고객을 귀하게 생각하는 정성, 배려심, 감성과 소통에서부터의 시작이 기업성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소요가 될 수 있다"라고 말한다.

급변하고 있는 기업경제 환경에서 회사의 발전과 성공의 키를 쥐고 있는 온라인마케팅, 컨설팅은 브랜드를 알리는 첫 단추가 될 수 있는 만큼 중요성은 더 강조되고 있다.

한편 케이제이컴즈는 최근 높은 발전가능성과 우수한 성과로 주어지고 있는 '2017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글로벌 경제팀>


박기정 대표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