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오는 13일 다음 웹툰 '4버디스' 3편 공개를 앞두고, 1편과 2편의 조회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임페리얼 마케팅팀 김경연 이사는 "총 10편 중 두 편이 공개된 시점에 100만 뷰를 돌파해, 연재가 거듭 될 수록 더 많은 독자들과 임페리얼의 브랜드 가치를 공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위스키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브랜드 웹툰 4버디스를 통해 임페리얼 12가 진정, 공유, 신명, 한결 등 4명의 주인공들이 나누는 우정처럼 소비자들의 일상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임페리얼은 임페리얼 12가 갖는 '12년'이라는 소중한 시간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함께 해서 더욱 즐겁게' 소비자들과 공유해 나가고자 브랜드 웹툰을 기획했다.
'4버디스'의 인기에 힘입어 임페리얼이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에서 펼치는 소비자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임페리얼 페이스북에서는 매주 공개되는 작품들을 바탕으로 쿠키툰을 만들어 임페리얼 만의 브랜드 이야기를 재미있고 신선하게 전달한다. 또한, 건배사 이벤트, 구독 인증 이벤트 등 친구들과의 우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해 후속 연재를 기다리는 독자들과 임페리얼을 아끼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