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이글, 플래그십 스토어 홍보대사로 에드워드 권 위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19 11:32


웰빙 아이디어 기업을 표방한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이 유명 셰프 '에드워드 권'을 자이글 전문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향후 에드워드 권은 자이글의 플래그십 스토어 콘셉트 및 운영 방안, 레시피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고객접점 행사를 통해 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자이글 웰빙 그릴 문화'를 공동 개발, 소개하고 전문성 있는 주방가전 자이글의 모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에드워드 권은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한국의 밤' 만찬 총괄, 청와대 오만찬 행사 자문위원, 한아세안 정상회담 오만찬 자문위원, 2018 평창올림픽 특선 메뉴 10선 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자이글은 국내외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자이글의 사용 활용도를 소개해 제품 매출 확대는 물론 업소용 시장과 해외 수출을 본격화할 수 있도록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자이글로 맛있는 식사는 물론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수출할 계획"이라며, "국제적인 명성이 있는 에드워드 권 셰프의 탁월한 글로벌 감각과 영감을 자이글 그릴을 비롯해 플래그십 스토어에 적극 반영하고 모델로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