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리블리, 입술온도에 반응하는 모이스춰 멜팅 립스틱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8-25 08:22


멜팅키스모이스춰립스틱.

임블리의 시그니처 뷰티브랜드 '블리블리'에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 위로 녹아드는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을 신규 출시한다.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은 입술 온도인 28도에 반응하여 바르는 순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물들여 키스를 부르는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한다. 뭉치거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부터, 진하고 선명한 컬러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은 호호바씨 오일 성분의 '워터홀딩시스템'으로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에 강력한 입술 보습 효과를 주고, '피팅폴리머'가 밀착력을 높여주어 오랜 시간 동안 선명하고 촉촉한 컬러를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예쁘게 표현되는 커플 컬러들이 있는데, 영화 주인공들 이름으로 네이밍하여 재미를 더했다. 함께 쓰면 예쁜 컬러로는 영화 <레옹>의 레옹과 마틸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로미오와 줄리엣, <타이타닉>의 잭과 로즈, <사랑과 영혼>의 샘과 몰리, <비포선셋>의 제시와 셀린이 있고, 이들 컬러 외 스칼렛, 맥켄지, 제인, 새드나잇, 나탈리, 사만다까지 총 16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양인과 달리 눈 두덩이가 도드라져 아이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젤 포뮬러에 실리콘 픽서를 함유한 제품을 개발하여 눈물, 땀, 유분에 쉽게 번지고 지워지는 현상을 최소화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번짐 방지는 기본이고 퀵드라이 젤 베이스로 빠른 건조 속도를 지니고 있어 바쁜 아침 시간 빠르고 간편하게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해 국내외 소비자들에 큰 사랑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