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이 4년만에 선보이는 야간경마 시즌을 맞아 12일부터 9월3일까지 '맛있는 페스티벌 청춘발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야간경마를 더욱 재밌게 만들어줄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하는 밤의 일루미네이션 라운지는 무더위에 잠들지 못하는 올빼미족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방법은 렛츠런파크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 '참여하고 싶은 스토리 사연을 댓글로 접수하고 함께 오고 싶은 가족·친구·연인 등과 내용을 공유하거나, 렛츠런파크 서울 놀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야간 일루미네이션 라운지 초청 고객에게는 F&B교환권을 비롯해 귀여운 말 인형을 선물로 증정하며, 럭키박스를 놓고 벌이는 흥미진진한 우승 경주마 맞히기 'Pick 馬 Up'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일 3회 진행되는 'Pick 馬 Up' 이벤트는 경마를 베팅이 아닌 예상 적중이라는 새로운 방식을 통해 초보자는 물론 참가자라면 매 경주를 보다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일정은 렛츠런파크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렛츠런파크 서울은 올해 경마와 F&B,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페스티벌 '맛있는 새해맞이(1월)'를 시작으로 '맛있는 벚꽃나들이(4월)', '맛있는 패밀리 피크닉(5월)' 등 방문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신보순기자 bsshin@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